Orientation & Ice Breaking
오리엔테이션
- - 자기소개 및 교육 목표 공유
- - 병원 코디네이터의 전문화 제도 현황
병원코디네이터의 역할
- - 전문화 코디네이터의 역할과 자질
Basic & Business Manners
medical & clinic 서비스 매너
- - 교육 후 실습
- - 표정, 인사, 자세, 직무매너 등
- - 실습 후 피드백
Image-Making
Image Making
- - 병원과 클리닉에서 원하는 이미지 메이킹
- - 용모, 복장, 메이크업, 헤어스타일 등
Communication-Skill
medical & clinic 관리 상담 스킬
- - 커뮤니케이션 스킬
- - 전화매너
- - 상담능률 향상 스킬
DISC 행동 유형 분석
- - 내부, 외부 고객의 유형별 응대기법
Complain-management
MOT 고객접점 관리
- - 병원과 clinic의 접점 분석
- - 메뉴얼 작성법
불만고객 관리
- - 고객맞춤 Complain 해결방안
Service Level-up
서비스의 이해
- - 병원 환경의 변화
- - 의료 서비스와 건강보험과의 관계
MARKETING & CRM
- - 고객관계 관리
- - 병원과 clinic 마케팅 전략과 사례
Service Skill-up
서비스 리더쉽
- - 조직활성화 과정
- - 의료 서비스 리더의 자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