병원코디네이터

Orientation & Ice Breaking

  • 오리엔테이션

    • - 자기소개 및 교육 목표 공유
    • - 병원 코디네이터의 전문화 제도 현황
  • 병원코디네이터의 역할

    • - 전문화 코디네이터의 역할과 자질

Basic & Business Manners

  • medical & clinic 서비스 매너

    • - 교육 후 실습
    • - 표정, 인사, 자세, 직무매너 등
    • - 실습 후 피드백

Image-Making

  • Image Making

    • - 병원과 클리닉에서 원하는 이미지 메이킹
    • - 용모, 복장, 메이크업, 헤어스타일 등

Communication-Skill

  • medical & clinic 관리 상담 스킬

    • - 커뮤니케이션 스킬
    • - 전화매너
    • - 상담능률 향상 스킬
  • DISC 행동 유형 분석

    • - 내부, 외부 고객의 유형별 응대기법

Complain-management

  • MOT 고객접점 관리

    • - 병원과 clinic의 접점 분석
    • - 메뉴얼 작성법
  • 불만고객 관리

    • - 고객맞춤 Complain 해결방안

Service Level-up

  • 서비스의 이해

    • - 병원 환경의 변화
    • - 의료 서비스와 건강보험과의 관계
  • MARKETING & CRM

    • - 고객관계 관리
    • - 병원과 clinic 마케팅 전략과 사례

Service Skill-up

  • 서비스 리더쉽

    • - 조직활성화 과정
    • - 의료 서비스 리더의 자세